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2020. 6. 16. 01:52카테고리 없음


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당신은 대기업들이 그들의 평판 관리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자문해 본 적이 있는가? 글쎄, 작게 시작하고 싶겠지만, 좋은 조언으로 사업이 성장하는 동안 일을 할 수 있을 거야.


상황은 빠르게 움직이고, 평판관리의 새로운 영역에 대해 배우는 것은 보람이 있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이 많은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은 부정적인 피드백은 그냥 사라질 것이다.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이 중요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컨텐츠를 신선하고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인터넷에서 사람됨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되어라.


트윗과 업데이트가 작동하려면 팔로워를 적극적으로 참여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게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대답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여러분이 답을 모르는 질문이 있다면, 여러분이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팔로워에게 알리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 틈새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실히 파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


하루 중 5분 동안 인터넷을 뒤져 새로운 정보를 얻으십시오.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상냥하게 대하되, 사사로운 일은 하지 마라.




소셜 미디어에 주목하라.


사람들은 거기에서 소비자 경험에 대해 토론하는 경향이 있다.


부정적인 상황이 발생할 때 알아차리면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부정적인 면에 대해 적극적일 때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어떠한 피해도 제한할 수 있다.




평판 관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질의 사업이 있다.


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


도움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성장하는 사업을 할 때, 더 많은 소비자와 접촉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여기에는 항상 성숙하게 다뤄져야 하는 부정적인 논평이 포함된다.


프로페셔널하게 상황을 바로잡도록 도와라.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논평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이다.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여기에는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는 것과 효과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된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실업계의 실수를 절대 덮으려 하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은 그런 것에 속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말하라.


여러 번,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꽤 자주, 이것은 실수에 대한 여분의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구매 후 고객들과 여러 번 체크인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종종 문제가 즉시 감지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일정 시간을 기다린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평판 관리에 대해 배웠다고 생각하십니까? 업계의 강자가 되기 위한 다음 단계를 밟고 싶으십니까? 고객이 항상 먼저 와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가까운 미래에 성공을 볼 준비를 하라!